안녕하십니까. 코리아e플랫폼 회장 최성원입니다.
아시다시피 지난 20년간 우리 건설현장의 기술수준과 안전의식은 괄목할만한 발전을 이루어 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소모성 자재들의 유통경로는 과거의 방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KeP는 그동안 구매대행의 형태로 건설현장과 기업체에 소모성자재을 공급하면서 과거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효율적인 공급망체인을 형성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희는 이를 바탕으로 소모성자재 유통에 혁신적인 변화를 이루고자 합니다.
KeP건설 MRO가 지향하는 방향과 차별화되는 점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1.
KeP건설 MRO는 풍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현장 소모성 자재에서 규모의 경제를 이루면서, 동시에 가장 신뢰 할 수 있는 초대형 유통업체가 되고자 합니다.
2.
KeP건설 MRO는 기존 유통경로를 효율화 시킴으로써 제조업체와 고객사, 그리고 고객사에 납품하는 소매업체 3자가 모두 WIN-WIN-WIN하는 모델을 구현합니다.
3.
KeP건설 MRO는 인터넷 기반으로 현장 소모성 자재에서 기업간 전자상거래를 이룸으로써 21세기형 유통혁명을 완성하고자 합니다.
여러분, 지금은 모든 것이 급변하는 시대입니다.
일찌기 다윈은 진화의 과정에서 살아남는 종은 가장 힘이 센 것도, 가장 머리가 좋은 것도 아닌 가장 변화에 적응을 잘 하는 종임을 설파하였습니다.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KeP건설MRO는 이런 혁신의 선두에 서서 여러분과 함께 변화의 불씨를 지피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